티스토리 뷰

목차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오늘은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로 진행한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만나 보실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멋진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현장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사완료

    이번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로 진행한 현장의 경우 개인 사무실 공간 한쪽에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어 실용적인 측면을 높였습니다. 간접조명 연출로 따스한 분위기를 표현하엿으며 펜던트 조명으로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앞서 보신 세면대 공간 옆쪽에는 업무 책상이 마련되어 있는 개인 사무실 업무 공간입니다. 멋진 디자인으로 벽면에 포인트를 주고 천장에 간접조명으로 화사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벽돌 디자인과 우드 템바보드를 시공하여 공간의 멋스러움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업무 공간 앞쪽에는 휴식 공간 및 간단한 미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천장에 심플한 펜던트 조명을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도어에 길게 타공하여 시공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개입 사무실 밖으로 나오면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천장에 펜던트 조명을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위해 다른 조명 없이 시공하여 특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멋진 공간으로 완성된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공용 사무실로 사용할 공간의 경우 벽면에 벽돌 디자인을 시공하여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거기에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양 옆에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중후하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멋진 분위기를 보여주는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입니다.

     

    앞서 보신 개인 사무실 앞쪽 공간의 전체 뷰 입니다. 멀리서 보아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느껴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디자인 없이 조명 연출만으로 공간의 분위기 퀄리티를 높여 볼 수 있습니다.

     

    이동식 수납장이 놓여 있는 실용적인 공간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추어 선반 컬러나 디자인를 비슷하게 놓았으며 공간을 밝게 사용할 수 있도록 레일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낮은 수납장으로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연출하였으며 작은 수납장의 경우 바퀴가 설치된 제품으로 넣어 실용성을 더욱더 높였습니다.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로 진행한 이번 현장의 외부 인테리어 입니다. 짙은 그레이 컬러를 외부 벽면 테투리에 넣고 가운데 우드 컬러를 더하여 심플 모던 내추럴 인테리어로 완성하였습니다. 거기에 공간의 화사함을 높이기 위해 간접등을 더하여 드렸습니다.

     

    외부 인테리어에 회사 로고와 이름을 다른 컬러로 넣어 더욱더 돋보일 수 있도록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깔끔한 서채로 공간의 분위기와 맞게 연출하였습니다.

     

    휴게실과 사무 공가늘 나누는 파티션은 하부를 하려주는 고시형 디자인의 간살 무늬 우드 파티션으로 설치하였습니다. 모던 내추럴 분위기와 잘 어울리면서 공간 분리와 함께 개방감까지 보여주고 있어 매력적입니다.

     

    이번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블랙우드 포인트 인테리어 현장의 경우 조명 연출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으며 그로 인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멋진 공간으로 완성된 모습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보신 공용 공간 한쪽 벽면에는 짙은 컬러의 수납장을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수납 구성은 고객님의 니즈에 맞추어 맞춤 공간으로 채워 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 사무실 외부를 보여드리면서 이번 현장의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전문 업체 916디자인에서 합리적인 비용의 견적을 받아 진행하시고 고객님의 니즈에 맞춘 공간에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공간으로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라며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김포 g타워 렌트카 사무실 인테리어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24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금천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소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추천!

     

    가산 금천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소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추천!

    가산 금천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소형평수 사무실 인테리어 추천! 금천구 가산 지역 일대에는 지식산업센터가 밀집돼있는데요, 그 중 기술가, 근린시설, 지식산업센터가 함께 있는 복합건물

    dopamine7.com

    2021.08.22 - [사무실인테리어] -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팅룸 접견실 대표실 레이아웃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팅룸 접견실 대표실 레이아웃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팅룸 접견실 대표실 레이아웃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미

    dopamine7.com

    2021.08.21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동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화이트 사무실인테리어, 회사디자인 도면부터 시공까지!

     

    가산동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화이트 사무실인테리어, 회사디자인 도면부터 시공까지!

    가산동 하우스디 가산 퍼스타, 화이트 사무실인테리어, 회사디자인 도면부터 시공까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많은 지역에서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되고 있는 가운데 가산동 하우스

    dopamine7.com

    2021.08.20 - [사무실인테리어] -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군포 삼보 스카이비즈 소형사무실인테리어 작은평수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dopamine7.com

    2021.08.19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구래동 샹보르 영무파라드 사무실인테리어 80평 90평 100평 대형평수 3D 설계 시안

     

    김포 구래동 샹보르 영무파라드 사무실인테리어 80평 90평 100평 대형평수 3D 설계 시안

    김포 구래동 샹보르 영무파라드 사무실인테리어 80평 90평 100평 대형평수 3D 설계 시안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김포 구래동 샹보르 영무파라드와 같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인테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